[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스포츠경제가 연예가 핫 이슈를 재미있고 빠르게 전달해 드리고자 '친절한 해시태그'라는 코너를 들고 왔습니다. 오늘은 또 어떤 인물이, 어떤 일들이 화제가 됐을까요? 해시태그 한 줄 읽고 가실게요~

#트와이스_차트_정상 #모어_앤드_모어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로 음원 차트에서 뜨거운 관심. '모어 앤드 모어'는 발매 당일인 1일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싹쓸이했고, 3일까지 멜론, 지니, 벅스, 소리바다, 네이버 뮤직 등에서 정상을 지켜. 또 한터차트의 발표에 따르면 트와이스의 이번 신보는 2일 오후 7시 50분을 기준으로 하루 만에 26만5280장의 판매고를 기록. 이는 전작인 '필 스페셜'의 초동 15만4028장의 기록을 훌쩍 뛰어 넘는 자체 최고 기록. 또 새 앨범은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

#오마이걸 #온택트_팬미팅

그룹 오마이걸이 5일 오후 8시 '온택트' 팬미팅 '슬기로운 오마이걸 생활'을 진행. '온택트'란 비대면을 일컫는 영어 단어 '언택트'에 온라인을 통해 외부와 연결을 의미하는 단어 '온'을 더한 개념.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방식을 의미. 오마이걸은 이번 미라클 2기 공식 온라인 팬미팅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기획한 코너를 준비하고 있으며 '콘셉트 요정'다운 스페셜 무대도 꾸밀 계획. 지난 4월 27일 미니 7집 앨범 'NONSTOP'를 발매한 오마이걸은 국내·외 차트에서 자체 신기록을 경신하며 좋은 성과를 거둬.

#아이유 #빙그레_바나나맛우유_모델

가수 아이유가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모델로 발탁. 빙그레는 앞으로 아이유와 함께 친환경 캠페인 '지구를 지켜바나나'를 전개할 계획. '지구를 지켜바나나'는 사회적 주제인 환경 관련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캠페인. 관련 내용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순차적으로 공개. 빙그레 관계자는 "모두에게 친숙한 바나나맛우유와 아이유하고의 협업으로 환경 보호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귀띔.
정진영 기자 afreeca@sporbiz.co.kr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