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소비자 반응에 따라 국내 유명 산 이름 딴 제품 출시 계획
[한스경제=김호연 기자] 롯데푸드는 뾰족한 산봉우리 모양을 구현한 ‘마운틴 아이스’ 2종(백두·한라)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마운틴 아이스’ 세 개의 봉우리가 있는 산 모양의 아이스 바다. 윗부분과 아래부분의 색과 맛을 다르게 한 것이 특징이다.
‘백두 마운틴 아이스’는 상단의 붉은 부분을 수박 아이스, 하단의 흰 부분을 배 아이스 구성해 백두산의 활화산 이미지를 구현했다.
‘한라 마운틴 아이스’는 상단의 주황 부분을 제주감귤&한라봉 아이스, 하단의 노란 부분을 파인애플 아이스로 구성했다.
롯데푸드는 백두와 한라 마운틴 아이스 반응이 좋을 경우 국내의 유명 산 이름을 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더운 여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 독특한 모양의 빙과류 제품”이라며 “달콤한 과일 맛으로 시원한 산에 온듯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
관련기사
- “옷도 무게로 구매하세요”…구제의류업체 레드홀, 강릉에 ‘4호점’ 오픈
- 코로나 위기 함께 극복…갤러리아백화점, 협력업체와 ‘상생’ 확대
- “더 아리따운 세상을 위하여”…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 발간
- “조금이라도 싸게 사자”…코로나에도 업장마비 ‘명품대란’은 현재진행형
- [오늘날씨] 전국 여름 더위 시작... 영남 올여름 첫 폭염특보 대구 35℃
- 파리바게뜨, ‘픽 마이 밸런스’ 샐러드 출시
- 롯데칠성음료, SKC와 재활용 라벨 부착 음료 출시
- 농심, 새우깡 광고 모델로 비 발탁…“깡 열풍 이어간다”
- [종목] 메리츠증권 "롯데푸드, 판촉비 절감해 코로나 상쇄…목표가 52만원"
- [종목] 하이투자증권 "롯데푸드, 빙과·육가공 실적 개선세 뚜렷…목표가 47만원"
김호연 기자
hoyeon54@spor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