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트래블 셋업 시리즈 화보컷. /힐크릭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여름 라운드를 위해 청량한 느낌의 색상과 패턴을 담은 ‘런던 트래블 셋업 시리즈’를 선보였다. 

‘런던 트래블 셋업 시리즈’는 런던의 주요 명소와 풍경을 그래픽화한 힐크릭의 시즌 패턴 ‘런던 트래블 패턴’을 적용해 시각적으로도 시원함과 경쾌함이 느껴지는 셋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아이템별로 스타일링하거나 커플 라운딩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셋업은 셔츠와 스커트, 팬츠 등 단품으로 연출하기 쉬운 아이템을 제대로 갖춰서 한 벌로 입는 세련된 스타일을 일컫는 말이다.

‘헨리 포인트 티셔츠(1HCTSM0592)’는 가슴 윗 부분에 컬러 블로킹과 가슴 부분 헨리 프린트, 카라 단추 부분의 라운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용 캡소매 티셔츠다. 여기에 자외선 차단과 흡한속건 기능이 있는 루미넌트 에어를 적용했으며 신축성 있는 소재로 활동성을 더해 라운드 시에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해준다. 색상은 오렌지와 화이트 2가지다.

세트로 구성된 ‘런던 트래블 프린트 큐롯(1HCCUM0656)’은 시각적으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 색감과 패턴의 런던 트래블 프린트를 적용한 A라인 실루엣의 큐롯 팬츠다. 밑단 라인에 플레어를 적용해 경쾌함까지 더했다. 소재는 여름 라운딩에 적합한 매직홀 소재로 통기성과 신축성도 놓치지 않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로 헨리 포인트 티셔츠와 따로 또 같이 연출 가능하다.

남성용인 ‘패턴 블로킹 티셔츠(1HCTSM0186)’는 가슴 앞판의 런던 트래블 패턴 절개 디테일과 어깨와 소매 부분에 배색 라인을 적용해 캐주얼하고 시원한 느낌을 연출해준다.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 소재와 전판 메쉬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과 활동성, 통기성이 우수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네이비로 구성됐다.

‘런던 트래블 프린트 팬츠(1HCHPM0222)’ 역시 런던 트래블 패턴을 디지털 프린트로 전면에 적용해 화려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주는 5부 기장의 팬츠다. 신축성이 좋은 폴리에스터 소재로 라운드나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로 패턴 블로킹 티셔츠와 셋업 연출이 가능하다.

힐크릭 관계자는 “런던 트래블 셋업 시리즈는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등의 여름 라운드에 꼭 필요한 기능성과 힐크릭만의 시즌 컬러를 담아내 스타일링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입는 것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시원함을 주는 런던 트래블 셋업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커플룩을 연출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