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전담 협력사 설치팀이 싱크대 리폼에서 제품설치까지 맞춤형 시공
삼성전자 제공

[한스경제=마재완 기자] 삼성전자가 10일부터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원스톱 설치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원스톱 설치 솔루션은 삼성 식기세척기를 전담하는 전문 설치팀이 싱크대 리폼 공사부터 제품 설치에 이르기까지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면 소비자가 시공 업체와 별도 계약을 통해 싱크대 리폼 공사를 진행한 후 제품 설치가 가능했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단점이 있었다.

삼성전자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전담 설치팀이 있기 때문에 제품 구매 후 1~2일 안에 신속하고 정확한 설치가 가능하다. 아울러 소비자 주방 구조에 맞춰 전기레인지, 음식물 처리기 등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도 높일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상무는 "원스톱 설치 솔루션은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마련된 서비스"라며 "가사 부담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일체감 있는 주방 인테리어까지 완성해 주는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의 편리함과 고품질 시공 서비스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7월 31일까지 2020년형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마재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