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사선 절개 배색 카라 티셔츠를 입고 스윙하고 있는 홍순상. /와이드앵글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후원 선수이자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선수회 대표인 홍순상의 필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홍순상의 역동적인 플레이 모습을 담아냈다.

홍순상은 화보 속에서 시원한 스윙과 훈훈한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다양한 스타일의 코디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 그는 오는 7월 2일 개막하는 KPGA 코리안 투어 시즌 첫 대회 부산경남오픈을 포함한 올 시즌 모든 대회에 와이드앵글 의류와 벨트를 착용한다.

와이드앵글은 올 초부터 홍순상 후원을 통해 퍼포먼스 강화에 적극 나서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자리매김했다. 냉감 기능을 높인 ‘W.ICE 라인’, 착용 피드백을 반영한 ‘홍순상 라인’ 등을 통해 고기능성 소재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독특한 패턴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 역시 놓치지 않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와이드앵글은 시선을 사로잡는 유니크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는 냉감과 신축성, 통기성 등 기능성까지 겸비한 퍼포먼스 골프웨어다”며 “다음 달 개막하는 KPGA 코리안 투어에서 와이드앵글을 입고 펼칠 홍순상의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바란다”고 전했다.

소매 로고 포인트 티셔츠를 입고 샷을 하고 있는 홍순상. /와이드앵글 제공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