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KB증권 제공

[한스경제=김동호 기자] KB증권은 오는 8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선물 비대면 신규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언택트 문화가 자리 잡아가는 가운데,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개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동안 해외선물계좌를 비대면으로 신규 개설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비대면으로 신규 계좌 개설 후 해외선물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200명까지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 및 장기 미거래 고객 중에서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온라인 거래에 한하여 2.5달러의 할인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를 통해 거래비용을 고민하는 고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게다가 KB증권에서 해외선물옵션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법인제외) 이벤트 기간동안 누적 500계약 이상 거래했을 경우,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최근 세계적으로 시장 변동성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 개인투자자들의 해외상품투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외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비대면 계좌개설은 MTS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에서 가능하며, 기타 이벤트 관련 세부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파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