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주 프로 우승 기념 이벤트 포스터. /힐크릭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후원 선수인 김효주의 우승을 기념해 ‘김효주 프로 우승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효주는 지난 7일 제주 롯데 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롯데 칸타타 여자 오픈에서 김세영과 연장 접전 끝에 투어 통산 11승째를 수확했다.

힐크릭은 후원 선수가 약 4년 만에 이뤄낸 값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힐크릭 전 매장과 힐크릭 온라인몰에서 김효주의 착장 아이템 구매 시 40%를 할인해주고, 전 제품 구매 시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승의 발판을 마련한 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김효주는 힐크릭 레드 반팔 티셔츠(1HCTSM0581)와 화이트 컬러의 이지 스트레치 팬츠(1HCPNS0614)를 착용했다. 이 제품은 한여름 라운드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자외선 차단의 UV-CUT 기능, 스트레치와 흡습속건 기능의 ‘루미넌트 에어’ 소재를 적용했으며 소매에 언발란스 컬러 블록과 배색 테이핑으로 포인트를 강조한 제품이다. 팬츠 역시 나일론 스판 소재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힐크릭 관계자는 “2018년부터 팀 힐크릭으로 함께 해온 김효주의 우승을 축하하는 동시에 우승의 기쁨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공식 후원사로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무더운 여름 필드 위에서 활약하는 팀 힐크릭 선수들의 기량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