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리미티드 긴팔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여름 시즌을 맞아 쾌적한 착용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겸비한 ‘W리미티드 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였다.

‘W리미티드 시리즈’는 와이드앵글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라인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고기능성 소재와 디테일을 사용해 한여름에도 세련된 스타일과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W리미티드 긴팔 티셔츠‘는 W.ICE 냉감 소재를 팔끝까지 적용한 긴팔 디자인으로 상반신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해주며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한 고기능성 수입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등판에 와이드앵글 로고를 형상화한 디자인을 메쉬소재로 적용해 통기성을 더하는 동시에 스타일에 차별화를 꾀한 것도 특징이다. 색상은 블루, 화이트, 블랙 총 3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W리미티드 배색 반팔 티셔츠’는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소매띠 웰딩 포인트와 유니크한 배색 디테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땀이 차기 쉬운 등 전판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 기능을 강화했으며 흡습속건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서도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블랙과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5만9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여름 시즌 냉감 소재가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W리미티드 시리즈’는 뛰어난 냉감 기능과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우수한 기술력을 더하면서 멋스러운 디자인까지 놓치지 않았다”며 “‘W리미티드 시리즈’와 함께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막힘 없는 플레이로 시원한 여름 라운드를 경험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