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6월 새로운 주간 프로모션 ‘쿠폰위크’ 진행
퍼스트위크-특가위크 잇는 주단위 프로모션
티몬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티몬이 새로운 특가 행사인 ‘쿠폰위크’를 진행하며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14일 티몬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1인당 최대 25%의 할인 혜택과 15% 할인쿠폰 증정 등 쇼핑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몬은 매월 첫째 주 및 둘째 주에 ‘퍼스트위크’와 ‘특가위크’, 마지막 주에 ‘라스트위크’를 진행하며 쿠폰위크 추가로 6월 내내 특가 주간을 이어가게 됐다.

새롭게 열리는 ‘쿠폰위크’에는 날짜별로 다르게 제공되는 ‘아이템 쿠폰’과 ‘카테고리 쿠폰’이 제공된다.

특정 제품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이 매일 새로운 특가 쇼핑의 기회를 고대할 수 있다.

15일에는 기저귀 및 물티슈 또는 식품건강 카테고리의 제품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하여 압도적인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생활주방, 패션뷰티, 유아동 등 날마다 다른 카테고리와 제품군에 15% 할인 쿠폰이 각각 1개씩 제공될 계획이다.

여러 상품을 모아서 결제할 경우, 한번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한주간 제공되는 ‘쿠폰적용 특가상품’을 찾아 장바구니에서 모으면 할인 쿠폰을 일괄 적용한 특가 구매가 가능하다.

티몬 유료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에게는 쿠폰위크 기간 중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25% 할인 쿠폰을 얻을 수 있는 ‘블랙쿠폰 룰렛이벤트’에 매일 2회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45만원 상당의 블랙쿠폰을 증정한다.

일반 회원에게는 최대 10% 할인 혜택의 룰렛 이벤트에 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최대 40만원 상당의 블랙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