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정제수 대신 어성초 추출물 67%을 함유...두피 전용 스팟
라벨영이 출시한 '쇼킹두피어성초스팟' / 라벨영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라벨영이 여름철 태양열 과다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스팟을 출시했다.

15일 라벨영은 두피 붉어짐, 따가움, 두피 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문제성 두피를 집중 진정시키는 두피 전용 스팟 신제품 ‘쇼킹어성초두피스팟’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어성초두피스팟(싸우자두피야)’은 정제수 대신 열과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라 일명 ‘해독초’라 불리는 어성초 추출물을 67% 함유했다. 붉어지고 예민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는 문제성 두피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두피 전용 진정 스팟이다.

이 제품은 두피의 습기와 열이 올라오면서 유분이 과다 생성되며 발생하는 문제성 두피에 최적합한 어성초 추출물을 비롯해 병풀, 티트리, 알로에, 멘톨 성분까지 추가로 함유해 청열 효과를 더해 두피의 열을 내리고 진정을 시키는 것에 집중했다.

전성분을 깨끗하고 안전한 Green 등급으로 사용해 연약하고 예민한 문제성 두피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헤어 제품들과 사용할 것을 고려해 성분 충돌을 최소화해 헤어팩이나 헤어 에센스 등을 혼용해도 무방하다.

쇼킹어성초두피스팟은 끈적이지 않는 젤타입 제형으로 흘러내리지 않고 흡수가 빨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샤워 혹은 드라이 직후나 헤어 스타일링 제품 사용 후에 바로 두피 붉어짐, 트러블 등으로 고민하는 부위에 도포해 흡수시키는 방법으로 여러 번 사용하면 빠른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신제품 쇼킹어성초두피스팟은 두피의 열과 과잉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두피 트러블 등의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여름철에는 기온이 높아지고 자외선이 심해지면서 두피에 열과 습기, 유분이 많아져 트러블이 더욱 심해지는 만큼 쇼킹어성초두피스팟으로 두피 고민을 간편하고 확실하게 관리하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