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한승희 기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의 인스타그램이 공개로 전환되면서 다른 출연자들의 계정에도 관심이 모인다. 이 가운데 박지현 이가흔 등 모든 출연자들의 인스타그램을 영상으로 정리해봤다.

■서민재(@seominjae_71)

서민재는 최근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공개로 전환해 화제가 됐다. 그의 SNS속에는 '하트시그널3' 속 모습과는 달리 단발머리를 한 모습도 보여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박지현(@jeehyun._)

시즌3의 몰표 여신 박지현 역시 최근 인스타그램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는 현재 7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이가흔(@lee_gaheun)

최근 박지현, 천안나와 함께 생일파티 게시물로 화제가 됐던 이가흔은 7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SNS에는 미모의 셀카와 함께 다양한 일상이 공개되어 있다.

■천안나(@euuecoco)

천안나는 지난 4월 20일부터 인스타그램 계정이 게시물을 올리며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그는 현재 3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댓글에 답글을 남기고 DM에 답장을 해주는 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정의동(@dong2studio)

정의동은 동물 모형을 만드는 조형작가인 만큼 그의 SNS에도 다양한 조형 사진들이 있다. 그는 현재 11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SNS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공개하고 있다.

■임한결(@_hkyeol)

브랜딩 디렉터로 알려진 임한결은 최근 SNS에 자신이 새로 오픈한 와인바 겸 카페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특히 그는 오픈 날 천인우와 김강열이 보낸 화환 사진을 인증하며 그들만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김강열(@kkysns)

김강열은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와 소통하고 있다. 그는 현재 7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폭행 논란에 대해서는 SNS를 통해 사과문을 게시하기도 했다.

■천인우(@lucascheon)

천인우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며 근황을 전한 바 있다. 현재 그의 SNS에는 게시물이 2개밖에 존재하지 않지만 1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한승희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