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유아정 기자] 모던브리티시 그루밍 브랜드 히스에서땀나고 더운 여름철에도 간편하게 젠틀함을 지킬 수 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헤어&바디워시는 히스의 대표적인 제품이자 여름철에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다. 히스의 헤어&바디워시는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 테니스를 친 후 기분 좋게 샤워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 없는 것에 아쉬움을 느껴 직접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올인원 제품은 헤어와 바디에 동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지만 모발과 피부의 특성에 맞춰 섬세하게 관리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그러나 히스의 헤어&바디워시는 바로 그런 단점을 보완하면서 세정력과 보습력을 동시에 갖추고 남성적이면서 세련된 우디 그린 향으로 매력적인 제품이다. 땀을 많이 흘려 샤워가 잦은 여름철, 운동 후 간단한 샤워 시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면서 세련된 제품을 찾고 있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히스의 페이스워시 또한 우수한 제품력을 자랑하는데 아일랜드 화산에서 채취한 화산재 성분이 들어있어, 강력한 각질 및 유분제거 기능을 갖추고 있다. 여름철 피지와 각질로 고민인 남성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환경에 유해한 마이크로 비즈 대신 천연 화산재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도 부담이 없고, 환경도 지키는 착한 제품. 각질 관리를 위해 주 2~3회 정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히스는 현재 히스 스토어팜, 무신사, SSG.COM 등의 온라인 스토어 및 서울시내 남성 편집숍 시리즈코너, 에피그램, 샌프란시스코 마켓 등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판매처는 앞으로 계속 확장될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