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베스트 제품 등극
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에서 7관왕을 수상했다.

17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헤라는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퍼프로 ‘위너(최고)’등급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신제품도 큰 관심을 받았다. 올해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에 헤라의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이 선정돼 총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사용기 351만 건(전체 누적)이 넘는 글로우픽에서 하나의 브랜드 제품들이 7관왕을 달성하는 것은 이례적이라는 분석이다. 2020년 상반기 6개월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한 결과다.

‘위너(최고)’를 수상한 블랙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하여 시크한 세미 매트룩을 연출하는 고밀착 액체형 파운데이션이다. 여름 시즌이나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요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어 사용 후기가 증가했다.

블랙 쿠션은 많은 고객들이 인생 쿠션으로 뽑는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루키’를 수상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입술 본연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2가지 유형 모두 ‘Spices(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색상이 특징이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는 출시 초기, 색상 중 7개 색상이 품절된 바 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