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긴박감 넘치는 공식 포스터 공개
'서울촌놈' 차태현X이승기, 긴박감 넘치는 공식 포스터 공개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0.06.18 15:51
  • 수정 2020-06-18 15:51
  • 댓글 0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서울촌놈'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벌 버라이어티.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서울촌놈' 측이 18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블록버스터급 재난영화를 방불케 하는 배경을 뒤로하고 놀람 가득한 차태현과 이승기의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울에서 나고 자란 두 사람으로서는 미처 다 알지 못했던 지방의 새로운 모습에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하는 것. 포스터 속 "서울 촌놈 코 베어 가는 동네 전설들의 위험한 초대" 문구는 차태현과 이승기가 지방에서 마주할 위기를 암시,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태현과 이승기의 남다른 케미도 기대감을 높이는 관전 포인트다.  '서울촌놈'을 연출하는 류호진PD는 "차태현 씨와 이승기 씨의 케미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심지어 첫 촬영 때는 마치 맞춰 입고 온 것처럼 커플룩을 선보여서 제작진도 깜짝 놀랐다"고 비하인드를 밝혔다.

이어 "지방을 많이 다녀본 두 분이지만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란 '서울 촌놈'만이 보여줄 수 있는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께 웃음과 공감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vN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 '서울촌놈'은 오는 내달 12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한편 6월 18일부터 LG U+tv의 tvN 채널번호가 17번에서 3번으로 변경된다. 이외 tvN은 KT olleh tv 3번, SK Btv 3번, skylife 20번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