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칭머신과 타구분석장치 갖춘 ‘와니엘 배팅센터’ 인기
피칭머신과 타구분석장치 갖춘 ‘와니엘 배팅센터’ 인기
  • 편집자
  • 승인 2020.06.18 16:42
  • 수정 2020-06-18 16:42
  • 댓글 0

야구용품 전문기업 와니엘스포츠(대표 문성완)의 ‘와니엘 배팅센터’가 야구 동호인들을 위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와니엘스포츠는 온라인 야구용품 유통을 시작으로 야구용품 제작과 배팅센터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와니엘 배팅센터는 100여평의 탁 트인 실내 공간에 와니엘 야구용품을 전시 판매하는 쇼룸과 자체 개발한 피칭머신과 타구 추적 장치로 타격/피칭 연습과 레슨 등을 진행할 수 있는 대형 실내 야구연습장으로 구성돼 야구선수는 물론 동호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야구장처럼 18.44m의 거리에서 피칭머신이 야구공을 던져주고 타자가 타격을 하면 타구 분석 장치가 초고속 카메라로 타구를 촬영해 타구의 괘적, 비거리, 속도, 발사각도 등을 시뮬레이션으로 스크린에 보여줘 타격 훈련에 도움을 준다.

와니엘이 자체 개발한 피칭머신은 실제 투수가 던지는 것처럼 시합용 야구공을 사용해 빠른 속도로 슬라이더, 커브, 직구 등 다양한 구종을 정확하게 제구를 잡아 스트라이크 존으로 던져준다. BLCD모터를 장착해 잔고장이 없고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해 안정성과 간편성을 갖춘 제품이다. 타구분석 장치 역시 자체 개발한 PC프로그램 방식으로 조작이 용이하고 간편한 업그레이드가 장점이다. 와니엘의 피칭머신과 타구분석장치는 수입제품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고, 추후 A/S에도 문제가 없다.

와니엘의 야구배트는 최상의 알로이와 카본 소재를 적용해 자체 개발한 독창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순신 장군의 검에 새겨진 문구를 배트 디자인으로 새겨 넣은 ‘명장 배트’와 밀림의 왕 사자를 팝아트적 느낌으로 해석해 디자인 한 ‘라이언 배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더불어 와니엘 글로브는 일본 공장과 기술 제휴를 맺고, 일본 유명 브랜드 제품에 견줄 수 있는 품질 수준에 가격 거품을 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현재 와니엘 배팅센터는 공장형 또는 빌딩형으로 오픈 가능하며, 현재 부산점, 목포점이 운영 중이고, 구미, 동탄, 청주, 제주도점의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가맹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문성완 대표는 “자체 개발한 야구용품과 피칭머신, 타구분석장치 등을 야구의 본고장인 미국, 일본에 수출하여 국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게 목표”라고 전했다.

와니엘스포츠는 야구단을 창단했고, 농아인 야구, 여자 야구 등을 후원하며 적극적인 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