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베이직 원피스. /와이드앵글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필드는 물론 다양한 바캉스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골프웨어로 완성하는 '골캉스룩' 연출법을 제안한다.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와이드앵글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반팔 티셔츠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필드 위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통풍 기능이 뛰어난 고급 면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시원한 착용이 가능하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돼 커플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녀 제품 모두 핑크, 화이트, 블랙 3가지다. 가격은 9만 9000원.

‘남성 페르소나 배색 카라 티셔츠’는 카라 부분 배색 포인트가 특징인 반팔 티셔츠다. 가볍고 시원한 냉감 나일론 소재와 땀의 흡수와 건조가 빠른 고기능성 수입 소재를 사용해 무더운 여름 라운드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과 라운드에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하의와 연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네이비와 레드 2가지이며, 가격은 11만9000원이다.

캐주얼한 디자인의 카라형 ‘여성 베이직 원피스’는 잘록한 허리 라인으로 여성스러움을 더하고, 청량감 있는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와 다양한 T.P.O에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여행지에서나 필드에서 착용해도 손색없고 색상은 네이비 한 컬러이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의 협업으로 선보인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이드앵글의 스테디셀러다.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 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하고 친환경적인 패턴이 특징이라서 여름 필드와 바캉스룩으로 제격일 수 있다.

옷 전면에 한점 한점 십자가 패턴을 적용해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한 ‘로타 콜라보 십자 패턴 티셔츠’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컬러와 흡한속건 기능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청량감을 선사한다. 블루와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로타 콜라보 잔 패턴 티셔츠’는 앞판에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티브들을 패턴으로 적용한 반팔 카라 티셔츠다. 신축성이 뛰어난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가미해 일상과 필드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화이트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9000원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짐이 많아질수록 번거로워지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상생활과 필드 위에서 겸용 가능한 캐주얼한 여름 골프웨어를 챙길 것을 추천한다”며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해 최상의 플레이를 서포트하면서 휴양지의 설레는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로 실용적인 골캉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