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과거 남자친구에게 느꼈던 살냄새를 공개하며 대폭소를 선사했다.

18일 방송된 Olive ‘밥블레스유2’에서 박나래는 송은이, 김숙, 장도연과 함께 가수 김윤아를 인생 언니로 초대해 맛있는 식사와 더불어 사연자 편을 들어주는 뮤직테라피 시간을 가졌다.

김윤아의 등장에 팬심을 폭발시킨 박나래는 “자우림 노래 중 ‘신도림역안에서 스트립쇼를’ 하는 노래가 제일 좋았다”면서 최애곡으로 ‘헤이 헤이 헤이’를 꼽았다. 이어 “제가 지방 살다 서울에 처음 올라와서 지하철을 탔을 때 ‘신도림역’이 나올 때마다 스트립쇼를 하는 사람이 있을까봐 심장이 뛰었다”라고 순수했던 과거를 회상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박나래는 “남편과 아들이 너무 안 씻어서 몸에서 개밥 쉰내가 난다”는 사연을 소개하며 “아직도 잊지 못하는 김윤아 언니의 ‘이거 내 살 냄새야’라는 광고를 남자들한테 많이 써 먹었다”는 19금 토크로 언니들의 환호를 받았다. 나아가 “예전 남자친구가 담배를 피우는 줄 몰랐는데, ‘몸에서 너무 좋은 냄새가 난다’라고 칭찬했더니 담배를 끊었다”라고 칭찬 솔루션을 제안했다.

더불어 이날 “해외 이야기, 특히 자극적인 뉴스를 좋아한다”고 밝힌 박나래는 조별과제에 무임승차하는 얌체족으로 고민하는 사연자에게 “단체방에 보낼 지구촌 뉴스가 있다. ‘침팬지도 역할 분담해 과제 해결한다’는 기사다”라며 교토 대학의 연구조사를 인용하는 박식함과 함께 웃음 폭탄을 터뜨렸다.

이처럼 박나래는 과거 연애사 공개는 물론 남다른 입담으로 큰 웃음을 선물하는가 하면 시청자 사연과 함께 뮤직테라피를 선사한 김윤아의 열창에 눈물을 글썽이는 감성 어린 모습도 전하며 목요일 밤 안방극장을 따뜻한 공감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지난해 연예대상 수상에 이어 지난 5일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예능상을 거머취며 최고의 개그우먼임을 입증한 박나래는 '밥블레스유2‘를 비롯해 MBC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tvN ‘코미디빅리그’ '도레미마켓‘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사진=Olive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