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켄싱턴호텔평창은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빌리지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감성글램핑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전나무 숲 속의 글램핑빌리지에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낮에는 초록빛 잔디 위에 앉아 휴식을 누리고 저녁이 되면 반짝이는 조명 속 분위기에서 글램핑 바비큐의 낭만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고급스러운 카바나와침대형 소파, TV, 냉장고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마련돼 호텔 객실 못지 않은 편안함을 누릴 수 있다.

감성글램핑 패키지는 △객실 1박, △그린밸리뷔페식 조식 2인, △글램핑 바비큐 디너 2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글램핑 바비큐 디너 메뉴는 랍스터 1마리, 프리미엄 안심과 등심 스테이크, 왕새우 구이, 양갈비, LA갈비 구이, 허브 마리네이드 소시지,단호박,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모둠 쌈 야채, 밥, 반찬3종, 마시멜로, 후식과일 등이 푸짐하게 제공돼 특별한 준비 없어도 바비큐 파티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주중(월~목) 33만75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일) 45만5100원(세금 포함)부터다.

한편, 켄싱턴호텔 평창은 전나무 숲 속에서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 ‘키즈 플레이그라운드’, 나만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해먹존’, 오감만족 동물농장 ‘애니멀 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 곳곳에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