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osen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가수 양준일이 또 다시 재혼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간접적인 심경을 드러냈다.

양준일은 23일 카카오프로젝트100일에 "내가 신사적이라고 해서, 내가 한 주라는 뜻은 아니다. 내가 조용하다고, 할 말이 없는 것은 아니다. 삶은 통제할 수 없지만, 입은 통제할 수 있다. 내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 퀸과 킹(팬클럽)이 되어줘서 고마워. 나는 어둠을 즐길 수 있다. 왜냐하면 빛이 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전날인 22일에는 “내가 가진 것 말고 내 자체를 사랑하고 원했으면 좋겠다. 그게 진짜 관계 아닐까? 내가 가난하고 부족해서 싫다고 하면 나를 원하면 안 된다. 나는 불쌍하고 가진 것 없는 영혼이니까. 이런 사람도 괜찮다면 나는 온전히 당신의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서 불거진 재혼 의혹에 대한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양준일의 소속사 측은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앞서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22일 양준일 전처와 통화했다며 양준일이 재혼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준일의 첫 부인과 고등학생 딸이 괌에 살고 있고, 첫 부인은 빚에 허덕이다 한국인 바에 부사장으로 잡혀 일하고 있다는 루머가 퍼졌다. 이에 양준일 측은 "이혼, 재혼에 관한 소문은 모두 사실무근"이라며 "대응책을 고심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