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코비 견주 A씨가 동물 유기 의혹에 휩싸였다.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한 코비의 견주가 반려동물을 상습 유기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해당 게시글에는 코비 견주의 SNS 대화 내용이 담긴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코비의 견주로 추정되는 A씨가 강아지를 버렸다고 지적하는 지인의 댓글에 "버리다니 공기 좋은 시골로 요양 보낸거지"라고 답을 남긴 내용이 담겨있다. 그러자 지인은 "너가 강아지 버린 것만 5마리 정도 되는 것 같아"라는 답변을 이어 남겼다.

또한 A씨가 햄스터를 키우고 싶다고 하자 지인들은 "또 시작이냐" "또 뻔한 이야기가 시작되는구나"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개는 훌륭하다'에는 보더콜리 종인 코비와 담비를 반려견으로 둔 A씨의 사연이 소개됐다. 해당 출연자는 코비의 입질을 고치고 싶다는 고민을 갖고 프로그램에 출연했지만 강형욱의 조언을 무시하고 훈련 중 불성실한 태도를 보인 바 있다.

한편 지난 22일 방송된 ‘개훌륭’에서는 보더콜리 종인 코비와 담비를 기르는 한 출연자의 사연이 소개됐다. 당시 견주는 코비의 입질을 고치고 싶다는 고민을 보내왔으나 강형욱의 조언을 무시하고 훈련 중 불성실한 태도로 보였다.

사진=KBS2 방송 화면, 온라인 커뮤니티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