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이세진이 웹드라마 ‘미스터하트’ 주연을 맡았다.

25일 iMe KOREA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배우 이세진이 최초의 한국 BL 장르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제작진의 후속작 ‘미스터하트’(극본 날펜, 연출 박선재, 제작 더블유스토리, 프로덕션 콘텐츠몬스터)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미스터하트'는 마라톤 유망주와 페이스 메이커 간의 설렘 가득한 사랑과 우정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이세진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단거리 선수 상하 역을 연기한다. 그룹 더맨블랙 천승호가 마라톤 외에는 무신경한 유망주 선수 진원 역을 맡아 이세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미스터하트’는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 채널의 드라마 부분 1위를 차지하고, 넷플릭스 방영 계약 체결 및 전세계 200개국 극장판 개봉 등 화제를 모은 최초의 한국 BL 드라마인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후속작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 후속작 ‘미스터하트’에 이세진이 캐스팅된 것이 알려지면서 이세진이 상하 역을 맡아 진원을 동경하는 순정파 소년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많은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한편 ‘미스터하트’는 지난 24일을 시작으로 더블유스토리 모바일 앱과 SNS를 통해 제작 과정, 메이킹 필름부터 본편까지 매주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iMe KOREA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