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배우 지찬, 송유현이 '번외수사'의 종영을 앞두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이번 주 종영을 앞둔 OCN 주말 드라마 '번외수사'에서 서로 다른 매력으로 맹활약한 지찬과 송유현이 소속사 WS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번외수사'에서 버터플라이 연쇄살인마 장민기를 연기한 배우 지찬은 캐릭터에 몰입, 격정적인 감정변화를 뛰어나게 그려내며 새로운 연기 변신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지찬은 "오디션에 합격하고 믿기지 않아 얼떨떨했다. 그 동안 보여드렸던 역할들과 결이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는 매 순간이 기대되고 도전이었다. 본연의 캐릭터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저만의 눈빛과 목소리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라며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시고 믿어주신 PD 님과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탐사 보도 프로그램의 열혈 PD 강무영(이선빈 분)의 못지않은 열정 과다 후배 홍피디 역을 맡은 송유현. 선배 강무영을 이기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급이 다른 얄미운 연기로 극에 활력을 톡톡히 불어넣었다.

송유현은 "'번외수사'라는 좋은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 기뻤다. 방송 후에는 '홍피디 처럼 얄미운 사람이 회사에 꼭 있다'는 말을 제일 많이 들었다. 강피디를 괴롭히는 캐릭터다 보니 비록 욕은 먹었지만 그만큼 많은 관심과 연기에 대한 칭찬으로 여기고 앞으로 더욱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며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이어 "코로나19로 힘든 위기 속에서 모두 건강하고 무탈하게 촬영을 마칠 수 있어 감사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면모로 인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번외수사'는 매 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OCN '번외수사'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