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전국투어 시즌2 포스터. /힐크릭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SBS 골프 채널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전국투어 시즌2’를 제작 지원했다. 

지난 22일 오후 10시 SBS 골프 채널에서 첫 방송된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전국투어 시즌2’는 골프 교습계의 거장인 임진한 프로가 전국을 돌며 진행하는 맞춤형 원포인트 필드 레슨 프로그램으로 오는 11월까지 총 21회 기획으로 방영된다.

올 시즌 서울 및 경기, 제주, 강원, 충청, 경상, 전라 등 전국 7개의 골프 클럽에서 아마추어 골퍼들의 참가 신청을 받아 진행된 터닝포인트 시즌2는 지난해 골프 방송가의 화제작으로 꼽힌 만큼 참가 신청 단계부터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힐크릭은 이 프로그램의 제작 지원과 함께 임진한 프로와 전 참가자들의 착장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남녀 모두의 SS 시즌 주력 제품도 홍보할 예정이다. 

힐크릭 마케팅 관계자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SBS 골프채널 대표 레슨 프로그램을 제작 지원하는 만큼 힐크릭이 가진 매력을 주요 타깃층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임진한 프로의 노하우가 담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의 반응도 매우 뜨거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힐크릭은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전국투어 시즌2’ 방영을 기념해 힐크릭 온라인몰의 특별기획전과 다양한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