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이미지 11종 /삼성전자 제공

[한스경제=마재완 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 패턴, 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하는 방식이다. 케이스를 끼우지 않아도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 있는 표현이 가능하며 지문도 묻어나지 않아 깔끔하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블루 ▲라이트그린 ▲레드 ▲무광투명 등 4가지 색상과 ▲블랙워치 ▲지오메트릭 ▲닷 ▲그리드 4가지 패턴, ▲곰표 ▲마블 스파이더맨 ▲니니즈 3가지 캐릭터 등 총11가지다. 색상 스킨은 기존 미러 블랙, 미러퍼플, 미러골드 색상 제품 위에 그대로 입혀 전혀 다른 감성을 표현할 수 있다. '곰표' 디자인 스킨을 사용하면 '뉴트로' 연출도 가능하다.

갤럭시 Z 플립 곰표 커스텀 스킨 이미지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라면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쿠폰 다운로드 후 7월 9일부터 진행되는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을 인증받아 커스텀 스킨 선택, 부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 현대 판교점, 갤러리아 광교점,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에게는 프로모션과 별도로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재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