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인텔 버전 ‘갤럭시북 S’와 KT ‘슈퍼체인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한스경제=마재완 기자] KT는 삼성전자 '갤럭시북S'를 공식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통신사 출시는 KT 단독이며 공식 온라인몰 KT샵과 전국 KT 매장에서 판매한다.

삼성전자 갤럭시북 S는 유심(USIM)을 꽂아 사용하는 LTE 노트북으로 무선랜 접속 없이 어디서든 LTE 망을 통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다. ▲최신 인텔 프로세서 ▲13.3인치 터치스크린 ▲950g 초경량 디자인 ▲11.8mm 슬림한 두께 ▲최대 17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최신 와이파이 표준인 와이파이 6 ▲8GB 메모리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외관은 고급스러운 알루미늄 소재이며 색상은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 2종이다. 출고가는 139만7000원이다.

KT는 이번에 갤럭시북S를 출시하면서 국내 최초 프리미엄 노트북 교체 프로그램 '노트북 슈퍼체인지'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노트북 슈퍼체인지는 갤럭시북S를 24개월 동안 사용하고 새로운 삼성전자 프리미엄 노트북으로 기기 변경할 경우 적용된다. 새제품 구매시 사용하던 갤럭시북S를 반납하면 최초 출고가 최대 50%까지 보상 받을 수 있다. 36개월 사용 후 최대 30%를 보상 받을 수 있는 옵션도 추가했다. KT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구매 부담을 더욱 줄일 수 있다.

KT는 갤럭시북S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구매 고객 전원에게 Seezn(시즌)에서 200여개 실시간 채널과 8만여편의 VOD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시즌 플레인 90일 무료 체험권 ▲갤럭시 버즈+ 9만9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샵에서는 3일부터 10일까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 ▲삼성 정품 멀티포트 어댑터 ▲고급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 PC 혜택' 앱을 통해 ▲한컴오피스 2020 ▲삼성 에듀닷컴 1년 무료 수강권 ▲밀리의 서재 3개월 구독권 등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신청기한은 8월 31일까지다.

이현석 KT 디바이스사업본부장은 "PC의 성능과 모바일의 휴대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갤럭시북S를 KT의 우수한 통신 서비스와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KT는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디바이스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재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