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반가운 근황을 전한다.

6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너는 내 운명')에는 역대 ‘운명 부부’들이 출연하는 ‘3주년 홈커밍 특집’의 세 번째 주자로 인교진♥소이현 부부가 출연해 쑥쑥 큰 두 딸과 함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한다.

오랜만에 ‘너는 내 운명’을 찾은 인교진, 소이현은 지난 10개월 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10개월 전 막 말을 배워 조금씩 말하기 시작했던 둘째 소은이가 또박또박하게 자기주장을 펼쳐 인소부부의 말문을 막히게 하는가 하면 유치원을 다니기 시작하는 등 폭풍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너는 내 운명’의 대표 ‘울보’로 자리매김했던 인교진은 두 딸과 등원 중 갑자기 걸음을 멈추고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과연 인교진이 유치원 앞에서 훌쩍인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씁쓸한 등원을 끝낸 후 인교진은 마음을 달래기 위해 휴대폰 게임을 하기 시작했다. 과거 소이현이 컴퓨터 사용을 제한하는 ‘셧다운 프로그램’을 설치할 만큼 게임 사랑이 넘쳤던 인교진은 최근에는 휴대폰으로 할 수 있는 단순한 게임에 푹 빠졌다고. 이에 소이현은 인교진의 눈 건강을 위해 몰래 ‘앱 사용 시간’을 제한해두었다. 이 사실을 전혀 몰랐던 인교진은 게임 도중 갑자기 뜬 ‘게임 잠금’ 화면에 손까지 떨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유일하게 제한을 풀 수 있는 ‘비밀번호 입력창’에 또 한 번 멘붕 사태에 빠지기도 했다.

게임 제한으로 의기소침해진 것도 잠시 인교진의 반격이 시작됐다. 소이현이 하원하는 두 딸을 데리러 자리를 비우자 인교진의 수상한 움직임이 포착됐다. 그는 역대급 스케일의 재료들을 한 아름 들고 나와 과감히 거실 한가운데서 무언가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인교진의 거침없는 모습에 스튜디오에서는 "나는 못 보겠다“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잠시 후 두 딸과 집으로 돌아온 소이현은 거실에 펼쳐진 충격적인 풍경에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졌다고. 소이현을 경악하게 만든 인교진의 ‘대환장 파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너는 내 운명’은 다시 보고 싶은 부부들이 출연하는 ‘3주년 홈커밍 특집’으로 기존보다 빠른 오후 10시 20분에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또한 이번 특집을 통해 새로운 부부가 합류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사진=SBS '너는 내 운명'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