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규 고객 대상, 스마일페이로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3만원 적립
스마일페이 KB손해보험 이벤트 / 이베이코리아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간편결제 서비스 중 거래건수 1위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3만원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에 스마일페이로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가입 보험료를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마일캐시 3만원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스마일캐시는 8월 31일에 일괄 지급되며, 적립일로부터 90일간 G마켓, 옥션, G9 및 KB손해보험을 포함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작년 11월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앱에 탑재됐으며, 올해 2월부터는 스마일페이로 자동차보험료를 3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실속 있는 이벤트가 입소문을 타면서 지난 5월부터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간편결제 서비스 중 거래건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보험 시장에서의 스마일페이 경쟁력은 ‘뛰어난 보안성’에 있다. 스마일페이는 국내 소수의 적격 PG 인증 페이먼트 서비스로, 이상금융거래 탐지시스템인 FDS(Fraud Detection System)를 도입해 높은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스마일페이가 각별한 개인 정보 관리가 필요한 보험 업계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는 이유다.

이베이코리아 김지현 스마일페이 제휴마케팅팀장은 “스마일페이는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을 비롯한 보험사와의 다양한 협업을 늘려갈 계획이며, 이를 통해 스마일페이 사용 고객에게 보다 확장된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