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장소연 기자] 2020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게임 다섯 가지를 모아봤다.

■ 페이퍼 마리오 : 종이접기 킹 (NS)

페이퍼 마리오 시리즈 최신작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이 7월 17일 출시 예정이다. 페이퍼 마리오 종이접기 킹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시리즈 첫 작품이며, 한국에선 ‘페이퍼 마리오 스티커 스타’ 이후 8년 만에 돌아왔다.

■ 락 오브 에이지 3 : 메이크 & 브레이크 (PS4 XB1 PC NS)

‘락 오브 에이지3’는 유럽 역사 배경에서 자신의 성을 지키는 동시에 돌을 굴려 상대 성문을 파괴하는 디펜스&오펜스 게임이다. 2011년 1편이 출시됐으며, 오는 21일 출시 예정이다.

■ 마블 어벤져스 (PS4 XB1 PC)

마블 어벤져스는 영화 같은 스토리를 재현한 3인칭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9월 4일 출시 예정이다. 지난 22일 스퀘어에닉스는 자사가 유통하는 마블 어벤져스가 차세대 콘솔 무료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밝혔다. PS4 버전을 사면 PS5로, Xbox One 버전을 사면 Xbox 시리즈 X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 스타워즈 스쿼드론즈 (PS4 XB1 PC)

일렉트로닉 아츠(EA)가 새 스타워즈 신규 게임을 출시한다. 스타워즈: 스쿼드론즈는 공중전에 초점을 맞춘 PC/콘솔 게임으로 스타워즈에 등장하는 함선을 조종하면서 상대방과 전투하는 것이 주요 플레이다.

■ 사이버펑크 2077 (PS4 XB1 PC)

사이버펑크 2077은 권력, 사치와 신체 개조에 집착하는 거대 도시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어드벤처 게임으로 11월 19일 출시 예정이다.

장소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