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영탁, 안방 1열 달굴 초특급 방구석 콘서트 예고
장민호-영탁, 안방 1열 달굴 초특급 방구석 콘서트 예고
  • 최지연 기자
  • 승인 2020.07.11 09:44
  • 수정 2020-07-11 09:44
  • 댓글 9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도레미 마켓'에 장민호와 영탁이 출연했다.

11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도레미 마켓')에는 트로트 열풍의 주역 장민호와 영탁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두 사람은 콜라보 신곡인 ‘읽씹 안읽씹’을 라이브로 처음 공개하며 시작부터 흥을 폭발시켰다. 

이에 붐이 “오프닝에 굳이 라이브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자 장민호와 영탁은 “오늘 첫 라이브라 저희도 남의 노래 부르는 느낌이 들었다. 안무도 방금 짠 것”이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들은 본인 소개 때도 일어나서 춤을 추는 등 남다른 텐션으로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장민호, 영탁의 티격태격 케미도 이목을 모았다. 영탁이 장민호에 대해 “젠틀한 모습에 가려진 화가 많으신 분”이라고 말하자 장민호는 “이런 자극적인 말을 들으면 화가 난다”고 응수했다. 이어 장민호는 “영탁이 에너지가 넘쳐서 고막 밸런스를 맞추려면 왼쪽, 오른쪽을 번갈아 가며 앉아야 한다”고 말해 폭소를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받아쓰기에는 “갈 데까지 가버리네”라는 도레미들의 원성을 자아낸 노래가 출제됐다. 급기야 장민호는 “왜 오늘 이 노래를 풀어야 하는 거냐. 곡 바꾸기 찬스는 없는 거냐”며 화를 내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그런 가운데 장민호는 예리한 촉으로 가사를 추리해 실력 발휘에 나섰다. 자신의 요청으로 하게 된 ‘5분의 1초’ 힌트에서는 엉뚱한 실수도 하며 맹활약을 펼쳤다.

영탁 역시 ‘모스 부호’ 같은 받쓰 판을 공개하는가 하면, 녹화 내내 파이팅 넘치는 리액션을 쏟아내 오디오가 쉴 틈이 없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장민호, 영탁은 흥 부자의 면모로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틈만 나면 상황에 꼭 맞는 노래를 불러 “로딩이 없이 바로 노래가 나온다. 기계 같다”는 탄성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이날 간식 게임에서는 역대급 잔치 한마당이 벌어졌다. ‘흥신흥왕’ 도레미들을 위한 ‘노래방 반주 퀴즈’가 출제된 것. 특히 이날은 노래와 댄스 퍼포먼스 점수가 추가, 멤버들의 흥을 완벽하게 봉인 해제하게 만들었다. 장민호와 영탁은 “내 사랑은 ‘놀토’ 뿐이다” 열창과 함께 어깨춤이 절로 나오는 춤사위로 스튜디오를 장악했다. 신동엽은 일취월장한 댄스 실력을 뽐냈고 “오랜만에 신나게 놀아보자”는 박나래의 존재감이 흥미진진함을 높였다. 넉살은 1년 반 만에 래퍼의 본성을 드러내며 “처음으로 멋있었다”는 멤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은 신동엽, 박나래, 혜리, 문세윤, 김동현,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한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꼬♡ 2020-07-11 17:12:32
두분의 캐미가 기대됩니다 본방사수할께요

호사랑나비 2020-07-11 14:32:14
놀라운 토요일 장민호 놀라운 텐션업 과연 어떨지 기대기대 본방사수 할게요

음미리 2020-07-11 13:45:52
장탁케미 오르도 기대 놀라운토요일 본방사수 아자아자 읏짜 가즈아

미노미노 2020-07-11 13:17:40
장탁형제는 사랑입니다 얼마나 놀토를 뒤집어 놓았을지 기사만 보고도 기대만땅입니다 이따 만나요

레미 2020-07-11 13:08:59
장민호 놀라운토요일도레미마켓 너무 기대됩니다
영탁동생과 케미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