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개 한정 수량…와디즈 펀딩 통해 구매 가능
[한스경제=마재완 기자] KT는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한정판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가지니는 KT가 출시한 AI 스피커다.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기가지니2 스피커에 진로 브랜드를 상징하는 푸른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아울러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지니 이즈 백' 수건 ▲슬리퍼 ▲수면안대 ▲소주잔 ▲두꺼비 피규어 ▲스마트폰 스트랩 ▲소주잔 등 7종의 사은품이 포함된다.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는 70년대 푸른 진로 라벨 디자인으로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는 뉴트로의 상징으로 큰 인기를 구사하고 있다. KT 기가지니 역시 국내 최다인 240만 가입자를 보유한 AI 스피커로 이번 진로와 기가지니가 만나 선보이는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려는 이용자들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T는 썸머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맞아 글래드 호텔과 제휴해 오는 20일부터 9월 말까지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룸'을 운영한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여의도에서 다양한 기가지니X진로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비치된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고객에게는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가 증정되며, 기가지니 호텔단말에 "지니야, 두꺼비 가져다줘"하면 진로이즈백으로 디자인된 진로 소주 1병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이 진행된다. 13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가능하며, 20일부터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김채희 KT AI·BigData본부장은 "고객 여러분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있도록 기가지니와 진로가 만나 기가지니X진로 썸머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즐거운 AI 라이프를 위해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패키지는 2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재완 기자 jwma@sporbiz.co.kr
관련기사
- SKT, 가상 현실로 집에서도 덕수궁 간다…5GX 점프VR 선봬
- 무리하게 강행한 잠실 경기, NC-LG는 헛심만 썼다
- [현장메모] 잠실 NC-LG전 1회초 끝나고 우천 중단... 류중일 감독 항의
- 한물간 대졸? 최지훈ㆍ강재민ㆍ천성호가 보여주는 희망
- 프로야구 KT, 삼성 제압... 이강철 감독 100승 달성
- 박근혜 전 대통령, 10년 감형 받았다....파기환송심서 총 20년형 선고
- 뉴욕증시, 코로나19 치료제 및 백신 기대감에 강세...나스닥 사상최고가 '경신'
- '홈런 1위' 로하스, 3년 연속 20홈런 달성... KT 승리 견인
- 코레일, ‘힘내라 대한민국 기차여행 유튜버’공모?
- K-가축 방역, '디지털 헬스케어'로 관리한다
- 산뜻한 출발, KIA 새로운 필승조 '홍박전'이 뜬다
- KT, 부천산업진흥원·마로로봇테크와 5G 주차로봇 사업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