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송경아 등 6인의 아티스트가 디자인한 친환경 데일리 숄더백 6종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어려움 겪는 국내위기아동지원사업에 기부
11번가 세이브더칠드런 'Art to Heart' 캠페인 / 11번가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손잡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를 지원하는 ‘아트 투 하트(ART to HEART)’ 기부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난 5월 11번가가 세이브더칠드런과 ‘세이브위드스토리’ 단독 굿즈 판매 이후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이다.

캠페인은 모델 송경아를 비롯해 김참새, 275c, 아방, 솔정, 9dol Rion 등 트렌디한 아티스트 6인과 함께 진행된다. 11번가는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마음을 ‘아트’(Art)로 치유해주자는 의미를 담은 ‘아트 투 하트(Art to Heart) 백’ 6종을 선보인다.

친환경 타이백 소재를 활용한 데일리 숄더백에 6인의 아티스트가 본인만의 개성을 살려 직접 그림을 그렸다. 화학물질 없이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진 신소재 친환경 소재로 재활용과 생활방수가 가능해 일상에서의 활용도도 높다.

판매가는 1만9000원이고 각 작가별로 500개 한정수량으로 11번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수익금 전액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위기아동지원사업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11번가 신상품기획팀 강하나 MD는 “자신의 신념과 가치를 소비를 통해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착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도 많은 고객 분들이 참여해 캠페인 취지에 동감하고 착한 소비를 실현해 주변에 좋은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변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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