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하트시그널3’ 방송화면 캡처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하트시그널’ 김강열과 박지현의 방송 이후 남다른 기류를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15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김강열과 박지현이 방송 이후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오랜만의 만남에 서로를 마주보며 미소를 참지 못했다. 박지현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화도 보러 갔고 밥도 먹었다. 프로그램 특성상 결과가 대중들에게 공개되면 안되니까 숨어 다니면서 해야 되겠더라”고 김강열과의 방송 이후 근황을 전했다.

박지현은 방송을 언급하며 “쭉 직진만 했더라. 그럴 줄 몰랐다. 한 번은 틀 줄 알았다”고 말하기도 했다. 김강열은 “그럴 것 그랬다. 너무 직진이더라”고 말해 박지현을 미소 짓게 했다

김강열과 박지현은 목격담에서부터 남다른 기류를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강열과 박지현은 지난 `하트시그널3`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간 바 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강열 박지현 목격담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에서는 김강열과 박지현이 겨울 외투를 입고 다정하게 난로를 쬐고 있는 모습이 보여졌다.

해당 사진에서 김강열과 박지현이 입고 있는 외투는 당시 예고편에서 보였던 것과 똑같았다. 이에 팬들은 김강열과 박지현이 커플로 이어지는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