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별이되어라!'의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초대형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와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카카오 사전 예약은 오는 27일까지, 전화번호 사전 예약은 29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인피니티 9회 무료 소환권 30장'과 '10만 루비'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카카오 사전 예약을 통해 5명까지 친구를 초대하면 초대 친구 숫자마다 '더블 인피니티카드 7회 소환권' 등 추가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달 30일로 예정된 체인지 2.0 대규모 업데이트는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모험가들의 성장의 중심이 될 '도전자 던전'을 선보이는 것을 비롯해 '착!한 모험의 변화', '착!한 보상', '착!한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들과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파워 인플루언서이자 화보 여신으로 불리는 '신재은'이 홍보 모델로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별되는 뭐든지 착!하다'라는 슬로건을 중독성 있게 표현한 '착착착착착' 후렴구는 유저 편의성을 강조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효과적으로 표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별이되어라!의 착한 변화를 알리는 신재은의 상큼 발랄한 홍보 영상은 다양한 방송 매체와 네이버, 유튜브 등 온라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