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패션, 선글라스, 시계 브랜드의 재고상품 판매
보테가베네타, 펜디, 지방시 등 26개 브랜드 상품 600종...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호텔신라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신라면세점이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에서도 면세 재고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16일 신라면세점은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시 중구 장충동에 위치한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면세 재고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선착순으로 하루에 400~500명 수준 입장을 제한한다. 1회 입장은 최대 20명, 쇼핑시간은 20분이다. 행사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행사장 입장 번호표는 서울점 1층 정문 입구에서 배부한다.

판매 브랜드는 보테가베네타, 로웨베, 지방시, 발리 등 명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디올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몽, 페라가모 등의 시계 브랜드다.

대표상품으로는 △지방시 판도라 핸드백, △발리 남성 스니커즈, △세이코 Premier 라인 등이 있으며,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이다.

앞서 신라면세점은 지난 6월말부터 4차례에 걸쳐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지방시, 펜디, 프라다,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브라이틀링, 프레드릭콘스탄트 등 3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1080종을 판매했다.

1차 판매 때에는 시간당 최고 동시 접속자 수 50만 명을 기록하며 시작 3시간 만에 절반 이상의 상품이 품절됐다. 2차 판매 때에는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브랜드의 모든 상품이 판매 첫 날 ‘완판’ 사태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트립’ 등 자체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재고상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변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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