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ICE카라 보더 티셔츠와 메쉬 쿨그립 장갑. /와이드앵글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여성 플레그라인 긴팔 티셔츠’는 장시간 야외에서 진행되는 라운드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북유럽 국기의 십자가 디테일을 살렸고 소매에 접촉 냉감성이 우수한 하이게이지 경량 소재를 적용, 부분 변형 메쉬 원단 사용으로 청량감을 강화했다. 여성미를 강조한 허리라인 절개 디자인이 몸매 보정 효과를 더하는 것도 장점이다.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철 심플하지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여성 ICE카라 보더 티셔츠’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컬러 조합에 레드컬러로 포인트를 줘 시크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뽐낼 수 있다. 땀이 잘 마르도록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하고 뒤 상단 펀칭 원단을 적용해 벤틸레이션 기능이 뛰어나다. 티셔츠 에리에 접촉 냉감력이 뛰어난 소재를 추가 적용해 더운 여름 쾌적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성 메쉬 쿨그립 장갑’은 손등 스트레치성이 우수하고, 여름에 제격인 메쉬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블랙 단일 제품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 가능해 유용하다.

이밖에 와이드앵글은 뜨거운 여름날 자외선 차단은 물론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까지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필수 소품들을 내놨다.

햇빛에 노출돼 타기 쉬운 얼굴을 보호하는 ‘와이드 빰 가리개’와 ‘UNISEX 루즈핏 마스크’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뛰어나고 메쉬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다. ‘UNISEX 루즈핏 마스크’는 코 부분 와이어가 내장돼 있어 착용시 안정감을 제공하고, ‘와이드 빰 가리개’는 코를 막지 않고 양쪽 빰을 가려주면서 목, 볼 안쪽까지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준다. 냉감소재를 사용한 ‘UNISEX 쿨링 손등커버’ 또한 자외선 차단이 용이하고 쿨링감이 뛰어나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습하고 더운 여름철에는 착용감이 시원해야 함은 물론, 시각적으로도 청량하고 가벼워 보여야 한다”며 “냉감 소재와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핏과 코디 활용도 등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와이드앵글의 다양한 쿨링 아이템을 통해 시원하고 쾌적한 라운드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