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GS25, 6월 한 달 동안 ‘진심 고맙군(軍)’ 캠페인...물품 기부 진행
김상목 GS25 4부문장(앞줄 우측1번째), 박윤정 GS25 경영주협의회 회장(두번째줄 우 측 1번째)이 김진호 상병(앞줄 좌측 1번째)과 이인창 동구지역대장(두번째줄 좌측 1 번째)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GS리테일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GS25가 호국보훈의 달 6월 한 달 동안 진행했던 ‘진심 고맙군’ 캠페인을 통해 모은 감사와 응원을 대구·경북 지역 방역 활동을 펼친 50사단 화랑여단 군장병들에게 전달했다.

17일 GS리테일이 전개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16일 대구에 위치한 50사단 화랑여단을 방문해 위문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윤정GS25 경영주협의회 회장, 김상목 GS25 4부문장 등 임직원들은 화랑여단을 방문해 고영준 화랑여단장과 상근 예비역 장교, 군장병을 만나 코로나19 방역 활동 관련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물품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50사단 화랑여단은 코로나19에 대응한 대구·경북지역 방역 활동 노고를 인정받아 국방부의 추천으로 결정했다. 전달 물품은 군장병이 희망한 물품 중 자외선차단을 위한 선세럼, 손소독제, 스낵, 음료 등으로 결정했다.

이번 물품 기부 행사는 6월 한 달간 고객들이 GS25에서 진심 고맙군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을 구매하며 ‘나만의냉장고’ 어플을 통해 모아진 기부금과 KB국민카드 나랑사랑카드 후원금으로 마련됐다.

GS25는 국방부와 손잡고 6월 한 달간 ‘진심 고맙군’이라는 슬로건으로 국군장병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 장병사랑 캠페인 활동을 전개했다. 캠페인 활성화로 6·25전쟁 관련 주요정책 홍보 문구와 국립서울현충원 소개 영상 QR코드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 약 250여만개 판매 됐고, 응원 댓글 및 국군장병 지원 이벤트에 약 1만3000여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박준형 GS25 마케팅팀 과장은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국군 장병에 대한 감사의 응원을 전달하기 위해 ‘진심 고맙군’ 캠페인을 진행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댓글 활동과 응원에 힘을 얻었다”며 “국군 장병 뿐 아니라 대한민국을 위해 노력하시는 다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