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캠페인 기간 29일까지 연장
추첨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10만원 SK오일로패스 지급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 포스터. /SK에너지 제공

[한스경제=고혜진 기자] SK에너지는 ‘SK오일로패스 시즌2’ 캠페인의 참여 기간을 오는 29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는 SK오일로패스를 코로나 영웅들에게 패스(Pass)합니다’라는 콘셉트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 속에서 소임을 다하는 ‘코로나 영웅’들에게 국민의 응원과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시작 19일차 (7월 20일 누적) 기준으로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 150여만명이 방문했고 영상 광고 조회수는 500만건에 달했다. 21일 현재 6만여명이 코로나 관련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응원에 동참했다.

특히 캠페인에 참여한 국민이 전하는 행복에너지는 SK에너지가 ‘SK오일로패스’에 담아 전 국민이 전하는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코로나 현장에 있는 의료진(의사, 간호사)과 자원봉사자(요양보호사, 수어통역사 등) 3800여명에게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협조 아래 다음달 초 전달할 계획이다.

SK에너지는 코로나 영웅에 대한 행복에너지 전달 동참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0명에게 10만원 혜택의 SK오일로패스를 지급하기로 했다.

추첨은 시즌2 캠페인 종료 이후 SK오일로패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8월 초 대상자에게 개별적으로 발송한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쉽고 빠르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의 참여 절차를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참여가 가능하도록 개편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혜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