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키덜트들의 실내 취미활동 1순위 건담 프라모델 ‘PG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노른’ 등 20여 종
11번가 브랜드 기획전 ‘워너비+’, 반다이남코코리아 최대 60% 할인
11번가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11번가가 전세계 키덜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모델 건담 프라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22일 11번가는 지난 15일 화상 협약식을 통해 세계적인 완구 프라모델 브랜드인 ‘반다이남코코리아’와 업무협약을 맺고 완구·프라모델의 온라인 판매를 통해 새로운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양사 간 협력의 첫 행보로 11번가는 22일 ‘워너비플러스(WannaB+)’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실내 취미활동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라모델 조립의 대표 상품인 ‘기동전사 건담’ 프라모델 일명 ‘건프라(GUNPLA)’ 20여 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11번가는 반다이남코코리아의 프라모델 기술이 응집된 PG등급의 ‘유니콘 건담 2호기 밴시 노른'을 30% 할인된 18만4800원에 판매한다. 이 제품은 유니콘 모드와 디스트로이 모드 2가지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하며, 다양한 관절부위의 가동으로 애니메이션과 같은 생동감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기체와 무장파츠를 함께 전시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베이스도 포함돼있다.

건담 프라모델 외에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프라모델로 재현한 라이언 프라모델 3종, 리틀 어피치 프라모델 3종 등 국내 인기 캐릭터 상품과, 토이스토리4 우디와 버즈 라이트이어 프라모델 등 국내외 다양한 캐릭터의 프라모델 상품을 판매한다.

전세계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완구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지난달 국내 방영을 시작한 ‘파워레인저 루팡포스 vs 패트롤포스’의 메인 로봇 DX루팡카이저, DX패트롤카이저 2종을 각 4만964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파워레인저 다이노소울’, ‘열려라! 코코밍’ 등 인기 애니메이션 완구를 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