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이나 식자재 등을 신선하게 보관하는데 필수적인 냉동·냉장 설비는 설비 자체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철저한 시공과 사후관리가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 상하기 쉬운 식자재의 특성상 신속한 A/S는 필수적이다.

대구에 위치한 냉동·냉장 설비 시공 및 저온창고 시공, 유지보수 전문기업인 ‘고품격냉동’이 꼼꼼한 시공과 신속한 A/S로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며 주목받고 있다.

고품격냉동은 오랫동안 축적된 기술력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편의점, 마트, 정육점 등에서 사용하는 냉동·냉장 쇼케이스는 물론 우레탄 판넬 제작 및 냉동·냉장창고, 저온창고, 농수축산물 냉장창고 등을 설치, 시공, 관리하고 있다.

냉동 냉장 쇼케이스는 다단형 쇼케이스, 특수야채(오픈형), 냉동평대(아이스크림), 정육 쇼케이스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우레탄판넬 저온창고는 1평부터 다양한 크기로 고객이 원하는 평수에 맞게 맞춤형 제작이 가능하다.

13년째 업계에서 잔뼈가 굵은 엔지니어 출신인 송현수 대표는 “고객과의 심도 있는 대면 상담을 통해 현장과 보관품에 최적화된 제품과 설비를 추천한다”며,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섬세하고 꼼꼼하게 철저한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항상 남들하고는 다른 생각으로 더 좋은 시스템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품격냉동은 엘지, 위니아, 캐리어, 삼성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이마트24, 세븐일레븐, 지에스25, 미니스탑 등의 편의점은 물론 대형마트, 야채가게, 정육점 등을 주 고객으로 하고 있다.

또한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로 한번 장비를 설치하고 끝나는 게 아니라 실외기 청소 등 지속적인 설비 점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들이 24시간 대기상태로 AS가 접수되면 방문에서 수리까지 3시간 안에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송 대표는 “신속한 A/S와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도가 높다”며, “고객님들을 가족이라 생각하고 항상 정직하게 거품 없는 가격으로 최선을 다해 신뢰를 얻었고, 입소문으로 소개가 이어져 설립 5년만에 대구 경북지역에서 가장 많은 공사를 하는 업체 중 하나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전국 지사, 협력업체들과 함께 전국적인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예정”이라며, “항상 최고 보다는 최선을 다한다는 생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