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1일 창업경쟁력 강화교육 C-academy 교육의 일환인 제1회 CCEI 펠로우십 창업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한스경제=변진성 기자]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지난 21일 창업경쟁력 강화교육 C-academy 교육의 일환인 제1회 CCEI 펠로우십 창업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초기 스타트업 경영에 필요한 전문지식을 공유하고 창업 유관기관 실무자들의 네트워킹 형성을 위해 마련됐으며, 창업 관계자 및 행사 참여자 50여명이 참석했다.

콘서트에는 ㈜살린 김재현 대표, 릴리커버 안선희 대표, 망고슬래브 정용수 대표, 장군컴퍼니 장현진 대표가 강연자로 나섰다. 행사 진행은 신수진 아나운서가 맡았으며, 각 기업 소개에 이어 창업 관련 공통 질문 응답, 예비창업가의 질의응답으로 진행됐다.

이날 콘서트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창업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막연한 상황이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얻게 됐다"고 말했다. 

오는 9월 열리는 제2회 CCEI 펠로우십은 'C-Academy를 통해 성공한 창업가특강'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대상은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접수는 온라인을 통해 사전 접수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대구=변진성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