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이효리와 손을 잡았다. 

28일 제시 소속사 피네이션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NUNA)'의 타이틀곡 '눈누난나(NUNU NANA)' 뮤직비디오 스페셜 스틸컷을 여러장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1차 티저에서는 영상 말미에 제시와 나란히 손을 맞잡은 여성의 뒷모습이 짧게 공개된 바 있다. 이를 두고 온라인 상에서는 다양한 추측이 이뤄진 바 있어 이번 공개가 더욱 화제가 됐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클래식카를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시와 이효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제시는 양갈래 머리에 비키니와 핫팬츠를 입고 있다. 제시는 핑크색 시퀸이 장식된 망사 스타킹을 신고 과감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효리는 빨간색 크롭 티셔츠를 입은 모습이다. 머리에 두건을 쓴 이효리는 루즈한 팬츠를 입고 힙합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두 사람은 친밀한 포옹과 맞잡은 두 손으로 끈끈한 워맨스를 예고했다.

이효리의 출연으로 기대감을 더한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누나'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타이틀곡 '눈누난나'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