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가 대한적십자사와 닭고기 기부 전달식을 29일 가졌다. 교촌에프앤비 소진세 회장(오른쪽),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 (왼쪽)/교촌에프앤비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소외계층의 영양지원을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교촌은 지난 29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과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약 3억원 상당의 닭고기 총 100톤을 전달한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영양 지원을 위해 추진됐다. 전달된 총 100톤의 닭고기는 적십자 무료 급식소, 자원봉사원을 통한 아동 청소년 도시락 반찬 지원, 지역아동센터 등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영양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소진세 교촌에프앤비 회장은 “힘든 기간 동안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더불어 사는 사회를 더 따뜻하게 만드는데 기여할 수 있는 실질적인 활동을 지속해 가겠다”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