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상반기 장르별 인기 VOD 모아 특별관 열어…특별관 영화 구매시 사은품 증정도
LG헬로비전 모델들이 헬로tv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집관을 홍보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한스경제=마재완 기자] LG헬로비전은 여름 휴가철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캉스족을 겨냥한 상반기 인기 영화 VOD를 모은 특별관을 열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LG헬로비전은 헬로tv에 '상반기 영화 탑쓰리로 더위 싹쓰리' 특별관을 마련했다. 

특별관에는 지난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헬로tv 이용자들의 VOD 이용 건수를 분석, 5개 장르에서 인기 영화 3편씩을 선정해 제공한다. 내달 17일까지 특별관 VOD 3편 구매 시 5000천원 상당의 헬로tv 코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LG헬로비전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극장을 찾지 못했던 사용자들이 상반기 인기 영화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별관에는 ▲드라마 ▲코미디 ▲액션 ▲공포스릴러 ▲애니메이션 등 5개 대표 장르 영화를 모았다. 

드라마 장르는 '기생충'을 비롯해 '남산의 부장들' 등이 포함됐다. 코미디 장르도 '정직한 후보' 등 한국 영화 세 편이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한편, LG헬로비전은 해외 여행을 가지 못하는 상황을 위해 '영화로 떠나는 세계여행' 특집관도 선보인다. ▲라라랜드 ▲맘마미아 ▲어바웃타임 등 해외의 풍경과 감성을 담아낸 20여 편의 영화를 모았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헬로tv 고객들을 위해 무더위를 날릴 다양한 특집관과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온 가족이 다 함께 모여 즐거운 홈캉스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재완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