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왼쪽)와 현빈./한국스포츠경제DB.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현빈과 송혜교가 중국발 재교제설 루머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다.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와 송혜교의 소속사 UAA 측은 지난 31일 재교제설 루머에 “사실무근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사진과 내용 모두 전혀 사실이 아니다. 대응할 가치가 없다”라고 일축했다.

앞서 중국 포털 왕이 연예채널 등 현지 매체들은 현빈과 송혜교가 다시 교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들은 “최근 한 네티즌이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밤중에 개와 함께 산책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인터넷에 공개했다”며 “두 사람 재교제설에 확실한 근거가 하나 더 있다”라고 보도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이 이미 동거하고 있을 가능성도 크다”라고 주장했다.

또 일부 네티즌은 현빈과 송혜교가 올해 초 양평에 새 집을 매입했으며 이들이 데이트를 한 장소 역시 양평이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송혜교 친구가 공개한 영상에 송혜교의 목소리 외 한 남성의 목소리도 담겼다며 이 남성의 목소리가 현빈의 목소리와 비슷하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중국 매체들이 공개한 네티즌이 올린 사진에는 어두운 산책로에 행인 두 명의 뒷모습이 담겼다. 먼 거리에서 찍힌 탓에 누구인지 식별하기 힘들다. 매체들은 “현빈과 송혜교로 추정되는 두 사람이 산책하는 사진을 공개한 네티즌은 인스타그램에서 관련 사진을 삭제한 상태”라고 했다.

현빈과 송혜교는 지난 2008년 KBS2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출연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2년 가량 공개 연애를 했고 현빈의 군 입대일 직후인 2011년 초 결별을 했다고 밝혔다.

중국 연예매체들은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이 지난해 6월 이혼조정 절차를 진행한다고 발표하기 4개월 전 이혼 가능성을 보도한 바 있다. 현빈은 현재 영화 ‘교섭’ 촬영을 위해 요르단에 머물고 있으며 송혜교는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