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오늘(3일) 두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마젠타(MAGENTA)’는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사이언(CYAN)’의 뒤를 잇는 컬러 시리즈의 두 번째 앨범이다.

강다니엘 본연의 색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정의 첫 단추였던 전작 ‘사이언’에서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보여줬다면, 두 번째 여정인 ‘마젠타’를 통해서는 강렬함과 파워풀함으로 무장해 한 여름의 뜨거운 태양 같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는 808 베이스 드럼, 라틴 기타, 플루트, 신시사이저와 보컬 이펙트들이 강력한 조합을 이루어 완성된 곡으로 스스로도 알지 못했던 감정을 깨워 줄 뜨거운 에너지를 과감한 가사로 풀어냈다.

또한 타이틀곡 외에도 지난 달 27일 선공개로 화제를 모은 사이먼 도미닉, 제이미 피처링의 ‘웨이브스(Waves)’를 비롯해 대세 래퍼 염따의 통통 튀는 래핑이 가미된 경쾌한 레게 팝 곡 ‘런어웨이(Runaway)’, ’어덜트후드(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다운’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탄생한 ‘무비(Movie)’, 여름의 시작과 끝을 모두 담았다는 이번 앨범에서 각각 시작과 끝을 맡은 ‘플래시(Flash)’와 ‘밤’까지 총 여섯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강다니엘이 그리는 강렬한 에너지를 마젠타에 녹여냈다.

한편 강다니엘은 발매에 앞서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