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주 이상 정기배송 시 1주분 이유식 추가 제공
아이배냇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운영 중인 아이배냇이 이유식 정기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아이배냇은 오는 17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배냇밀몰에서 1주 배송 횟수를 6일분(주 2회), 배송 기간을 2주 이상 선택하고 정기 배송 신청하면 1주분의 이유식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준비기(4개월), 초기(6개월 전후), 중기(7~8개월), 후기 2식(9개월), 후기 3식(10개월), 병행기(11개월), 완료기(12~14개월) 등 전 단계에 걸쳐 배냇밀몰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친구소환 소문내기, 정기식단 구매 인증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배냇밀’은 2012년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분유’를 선보인 아이배냇이 론칭한 신선 배달이유식 브랜드다. 아이먹거리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아이 성장 단계에 맞춘 350여 종의 월령별 영양식단을 제공한다.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이유식 플래너들이 엄마들과 1:1 상담을 진행하며 체계적으로 차별화된 식단을 선사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정기배송 주문 고객들이 신선 배달이유식 '배냇밀'을 충분히 경험해 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배냇밀의 맛있는 이야기와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세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