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은 3일 수원시청을 방문, 염태영 후보에게 지지선언을 전달했다./염태영 선거캠프 제공

[한스경제=(수원) 김두일 기자]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3일 수원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지지선언에 이어 같은 날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및 회원들이 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밝혔다.

이날 오후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은 수원시청을 방문, 염태영 후보에게 지지선언을 전달하고 다양한 영유아교육 관련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최효숙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코로나-19 관련 어린이집 운영비 긴급지원, 원아 및 보육교사용 마스크 배부 등 염태영 시장은 항상 시민과 어린이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시정을 펼쳤다“면서 ”염태영 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 당선되어 중앙정치가 항상 국민과 영유아 보호를 최우선 가치를 두는 정책을 희망한다”며 염태영 후보 지지의 이유를 밝혔다.

수원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에 대한 지지선언문을 낭독했다.

한편, 같은 날 수원시청 로비에서는 수원시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의 지지선언문 낭독과 기념촬영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참석한 시의원들과 악수하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김두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