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bhc치킨이 신개념 매운맛 ‘맵소킹’ 치킨 시리즈를 본격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bhc치킨 ‘맵소킹’ 치킨은 스모크 향이 은은하게 밴 것이 특징으로 ▲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양념맵소킹’은 바삭하게 튀겨낸 치킨 위에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뿌링맵소킹’은 ‘맵시즈닝’을 버무린 치킨으로 청양고추를 비롯한 우리나라의 다양한 고추와 먹으면 혼이 나간다고 하여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한다. 여기에 ‘뿌링맵소킹’과 함께 찍어 먹을 수 있는 ‘맵소사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bhc치킨은 '맵소킹‘ 치킨 출시 기념으로 요기요를 통해 두 차례에 걸친 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메인배너 “I Am New“ 페이지를 통해 ▲양념맵소킹 ▲뿌링맵소킹 등 ‘맵소킹’ 시리즈 전 메뉴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5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은 ‘슈퍼레드위크’ 페이지를 통해 ‘맵소킹’ 시리즈와 치즈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4천 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충현 bhc치킨 연구소장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매운맛을 보다 대중적이면서도 특색 있는 맛으로 치킨과 접목하기 위해 수백 번 연구 끝에 이번 맵소킹을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맵소킹은 매운맛 치킨의 품격을 한 단계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