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대상은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내달 4일까지 '정기배송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지난 2017년 정원e샵을 리뉴얼 오픈하며 ‘정기배송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종가집 김치, 반찬류 등 다양한 제품들을 원하는 날짜와 요일, 배송 주기 등에 맞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원e샵에서 ‘정기배송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할인가에서 5% 자동 할인 ▲이용완료 시 5%의 적립금이 제공된다. 정원e샵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One스탬프 2개도 제공해 스탬프를 모아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다.

해당 기간 내 정기배송을 신청한 후 1회 이상 배송 받은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정기배송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코라 주방용품 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내달 18일 정원e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일정 및 내용은 내부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은 직접 마트에서 장보기가 번거로운 시기인데,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종가집 김치 등을 원하는 날짜에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정원e샵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은 물론, 종가집 김치 및 반찬류 등 다양한 제품을 정기적으로 집으로 배송 받아 편리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