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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스경제=강한빛 기자] 버드와이저는 서울문화재단과 함께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인디뮤지션 공연영상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은 버드와이저가 앞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으로 어려움을 겪는 젊은 예술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스테이 스트롱’ 기부 캠페인의 모금액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업은 코로나19로 공연·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돼 피해를 받고 있는 국내 인디음악 시장 활성화와 뮤지션 홍보를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을 목적으로 한다.

서울문화재단은 이 모금액을 서교예술실험센터의 ‘홍대 인디음악 생태계 활성화 사업’과 연계해 올해 연말까지 국내 인디뮤지션 10여 팀의 라이브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아영 버드와이저 브랜드 매니저는 “버드와이저는 도전적이고 자기주도적인 삶을 지지하는 브랜드 정체성에 걸맞게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꿈을 향해 달려가는 젊은 예술가들을 항상 응원한다”며, “문화예술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창작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한빛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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